PICTURE BOOK

EDITOR


1) Embodiment Design

그림책의 개념과 구조에 대한 이해를 배우고, 캐릭터(동물, 사람 등) · 사물 · 장소 등 그림책의 핵심 소재를 설계합니다.

2) Project 

그림책에 등장하는 핵심 소재를 선택하고, 갈등과 문제 해결을 통해 캐릭터의 변화를 담는 '캐릭터 아크' 방식을 적용합니다.

3) Story Drawing Up

기획된 스토리에 '도입 - 사건 촉발 - 점진적 갈등 고조 - 위기 - 절정 - 결말'의 기승전결 구조로 스토리를 정리합니다.  

4) Dummy Book

전체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각 장면에 들어갈 스토리, 배경, 그림을 정리합니다.

5) Character Design

그림책에 등장하는 주인공 및 서브 캐릭터를 디자인합니다.

6) Background Design

그림책에 필요한 배경을 디자인합니다. 

7) Item Design

그림책에 필요한 소품을 디자인합니다. 

8) Specific Design

그림책의 디자인을 더욱 구체화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9) Design Develop

그림책의 장면마다 색상, 배치, 크기, 굵기, 디자인 효과 등으로 퀄리티를 높이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10) Detailed Work 

그림책 장면마다 디자인을 점검하며 디테일한 마무리 작업을 진행합니다.

11) Cover Design

그림책의 앞표지, 뒤표지, 속표지 작업을 진행합니다. 

12) Final Design Check 

그림책 전체 디자인, 문체, 오탈자 등 최종 점검 및 수정을 거쳐 완성합니다.

Affinity

전문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어피니티 디자이너, 포토, 퍼블리셔 프로그램을 어피니티 공식 사이트에서 구입하세요. 공동 구매 시 어피니티 유니버스로 문의하세요.

Affinity Designer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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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OR

EDITOR 과정은 Affinity 소프트웨어를 활용합니다. 나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토리를 창작하여 E-book을 출시하여 공식적인 그림책 작가로 등단하는 클래스입니다. Affinity Design 코스를 통해 크리에이터의 커리어를 쌓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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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mbodiment Design

그림책의 개념과 구조에 대한 이해를 배우고, 캐릭터(동물, 사람 등) · 사물 · 장소 등 그림책의 핵심 소재를 설계합니다. 

2) Project

그림책에 등장하는 핵심 소재를 선택하고, 갈등과 문제 해결을 통해 캐릭터의 변화를 담는 '캐릭터 아크' 방식을 적용합니다.

3) Story Drawing Up

기획된 스토리에 ‘도입 - 사건 촉발 - 점진적 갈등 고조 - 위기 - 절정 - 결말'의 기승전결 구조로 스토리를 정리합니다. 

4) Dummy Book

전체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각 장면에 들어갈 스토리, 배경, 그림을 정리합니다.

5) Character Design

그림책에 등장하는 주인공 및 서브 캐릭터를 디자인합니다.

6) Background Design

그림책에 필요한 배경을 디자인합니다. 

7) Item Design

그림책에 필요한 소품을 디자인합니다. 

8) Specific Design

그림책의 디자인을 더욱 구체화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9) Design Develop

그림책의 장면마다 색상, 배치, 크기, 굵기, 디자인 효과 등으로 퀄리티를 높이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10) Detailed Work

그림책 장면마다 디자인을 점검하며 디테일한 마무리 작업을 진행합니다. 

11) Cover Design

그림책의 앞표지, 뒤표지, 속표지 작업을 진행합니다. 

12) Final Design Check

그림책 전체 디자인, 문체, 오탈자 등 최종 점검 및 수정을 거쳐 완성합니다.